티스토리 뷰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sstream>
using namespace std;
int main()
{
stringstream os;
// 1
// "<<" : insertion operator, ">>" : extreaction operator
// 버퍼에 흐르듯이 들어감!
os << "Hello, World!";
// 2
// 현재 버퍼에 있는 내용을 전부 아랫 친구들로 바꿈.
// os.str("Hello, World!");
os << "Hello World!2";
string str;
str = os.str();
cout << str << endl;
return 0;
}
Hello, World!Hello World!2
---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sstream>
using namespace std;
int main()
{
stringstream os;
int i = 12345;
double d = 67.89;
os << i << " " << d;
// os << "12345 67.89";
string str1;
string str2;
// 빈칸을 기준으로 나눠 들어감
os >> str1 >> str2;
cout << str1 << "|" << str2 << endl;
return 0;
}
//12345|67.89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sstream>
using namespace std;
int main()
{
stringstream os;
os << "12345 67.89";
// stringstream을 비우는 방법.
os.str("");
os.str(string());
cout << os.str() << endl;
return 0;
}
'언어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9.2 C++17 함수에서 여러 개의 리턴값 반환하기 (0) | 2020.05.28 |
---|---|
19.1 람다 함수와 std::function std::bind, for_each (나중에 정리할것!) (0) | 2020.05.28 |
18.2 ostream으로 출력하기 (0) | 2020.05.25 |
18.1 istream으로 입력 받기 (0) | 2020.05.25 |
17.1 std::string과 std::wstring (0) | 2020.05.25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timecomplexity
- 2차원 배열
- 공간복잡도
- 다차원 배열
- 회전리스트
- 간접 지정
- 비트필드
- codeit
- 파이썬
- 프로그래밍
- 시간복잡도
- call by value
- 3차원 배열
- call by reference
- 포인터
- Algorithm
- inflearn
- 배열
- 알고리즘
- 공용체
- 1차원 배열
- 재귀함수
- 구조체
- 공부
- 직접 지정
- 자료구조
- C
- 강의
- 형승격
- 종류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